본문

서비스 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저자 : 강기두
출판사 : 삼영사
출판년 : 2007
ISBN : 9788944500114

책소개

서비스 마케팅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대학교재. 이 책은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서비스 마케팅이 무엇인지를 자세히 설명하였다. 그런 다음 기본적으로 서비스고객들이 구매의사결정을 내리는 과정, 마케팅 조사 및 시장세분화와 같은 경쟁전략, 마케팅 실행과정에서 고려해야만 하는 제반 마케팅믹스, 마케팅믹스의 확장된 요소, 서비스품질에 대한 설명 등이 이어진다. [양장본]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부 서비스마케팅의 개괄
제1장 서비스의 이해
제2장 서비스마케팅의 이해

제2부 서비스마케팅의 기본전략
제3장 서비스고객의 이해
제4장 서비스마케팅 조사
제5장 서비스의 경쟁전략

제3부 서비스마케팅 믹스의 이해
제6장 서비스 상품관리
제7장 서비스 가격관리
제8장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관리
제9장 서비스 유통관리
제10장 확장된 서비스마케팅 믹스관리

제4부 서비스마케팅의 전략적 이슈
제11장 서비스품질관리
제12장 고객확보 전략
제13장 관계마케팅
제14장 내무마케팅
제15장 서비스 수요관리와 생산성

찾아보기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