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관광상품기획론
관광상품기획론
저자 : 유영준
출판사 : 대왕사
출판년 : 2010
ISBN : 9788945686695

책소개

이 책은 해당 분야 전공자들을 위한 교재 겸 전문서이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장 관광상품의 개념 제2장 관광상품 수명주기 제3장 신관광상품 개발 제4장 관광상품 시장 세분화와 표적시장 제5장 관광상품 포지셔닝 전략 제6장 관광상품 마케팅 절략 제7장 관광상품의 평가 제8장 국내 우수관광 상품 분석 제9장 관광열차 상품의 기획 제10장 교육관광 상품의 기획 제11장 생태관광 상품의 기획 제12장 축제관광 상품의 기획 제13장 체험관광 상품의 기획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