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봄.여름.가을.겨울 이야기 (덕성여자대학교 부속유치원 어린이들의, 상호작용 이론에 기초한 유아교육과정)
봄.여름.가을.겨울 이야기 (덕성여자대학교 부속유치원 어린이들의, 상호작용 이론에 기초한 유아교육과정)
저자 : 덕성여자대학교 부속유치원
출판사 : 형설출판사
출판년 : 2014
ISBN : 9788947275439

책소개

『덕성여자대학교 부속유치원 어린이들의 봄 여름 가을 겨울 이야기』의 1부는 상호작용 이론에 기초한 유아교육과정의 이론 부문으로 교수 원리, 교사 역할, 환경 구성, 평가에 대한 내용을 관련 사진과 함께 수록하였다. 2부는 상호작용 이론에 기초한 유아교육과정의 실제 부문으로 2011년부터 2014년을 지내는 봄, 여름, 가을, 겨울 동안 유치원의 만3-5세 유아들이 주변의 환경과 또래·교사들과 능동적으로 상호작용하며 학습하는 과정을 시각적 이미지로 전달하였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부 상호작용 이론에 기초한 덕성여자대학교 부속유치원 유아교육과정



1. 상호작용 이론에 기초한 유아교육과정의 원리

2. 상호작용 이론에 기초한 유아교육과정의 교수ㆍ학습 특성

3. 상호작용 이론에 기초한 교사 역할

4. 상호작용 이론에 기초한 교육환경 구성

5. 상호작용 이론에 기초한 유아교육과정의 평가



제2부 상호작용 이론에 기초한 유아교육과정의 실제





아름다운 봄 동산

나의 사랑 나무 친구야!

행복한 사진 전시관



여름

시원하고 건강한 이름

시원한 물 속 동물 이야기

아름다운 여름 풍경



가을

알록달록 변하는 유치원

꿈이 이루어지는 도서관

자랑스런 우리나라



겨울

신나는 하얀 눈나라

매콤매콤 맛있는 김치파티

초록별 지구에 사는 우리는 한 가족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