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배트맨 Vol 6: 야간 순찰
배트맨 Vol 6: 야간 순찰
저자 : Scott Snyder
출판사 : 시공사
출판년 : 2019
ISBN : 9788952799296

책소개

“지금 세대를 대표하는 배트맨 작가를 꼽는다면 단연 스나이더일 것이다.”
- 콤플렉스 매거진

“이 이야기는 스나이더와 카풀로 쇼다. 이전 어느 때보다 자신감 넘치는 스토리텔링을 선보이며 상상력의 절정기를 과시하고 있는 두 작가가 보여 주는 한 편의 쇼.”
- 뉴욕 포스트

박쥐의 탄생
때는 슈퍼히어로의 시대가 열리기 전. 배트맨이 그 양 날개를 펼쳐 죄 없는 사람들을 보호해 주고 악을 응징하러 나서기 전. 고담시의 탕아 브루스 웨인은 수년 간 행방불명 상태였다. 브루스는 그 사실을 자신의 생존을 숨기는 수단으로 삼고, 여러 얼굴로 변장해 고담의 거리를 순찰하기 시작한다. 얼굴 없는 자경단의 전설이 시작된 것이다.

새롭게 쓰이는 배트맨의 기원 이야기
DC 코믹스에서 스콧 스나이더와 그렉 카풀로 두 작가를 내세워 성공적으로 리런치한 ‘뉴 52!’ 시리즈. 직전 작가였던 그랜트 모리슨에 비해 쉬우면서도 배트맨 특유의 진지함을 놓치지 않아 ‘뉴 52!’에서 가장 성공적인 시리즈로 평가받은 바 있다.
스콧 스나이더와 그렉 카풀로의 배트맨 시리즈. 올빼미 법정, 가족의 죽음, 제로 이어 등으로 이어진 이야기는 만화계의 판도를 바꿨다. 그리고 이제 혁명과도 같은 그 이야기들 사이에 있던 이야기들이 한 권의 책으로 묶여 나왔다. 최고 인기 시리즈의 일부였던 이 단편들에는 아들의 죽음으로 비통에 잠긴 배트맨과 아캄 수용소에 잠입하고 연쇄 살인마를 뒤쫓는 배트맨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또한 제로 이어부터 시작해 먼 훗날 배트맨 이터널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뒷이야기들이 만화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 시리즈의 세계관을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스타 작가 스나이더와 카풀로에 앤디 큐버트, 알렉스 말리에프, 앤디 클라크, 더스틴 웬, 웨스 크레이그, 마테오 스칼레라, 제임스 타이니언 4세, 마그리트 베네트 등이 게스트 작가로 함께한 이 책에는 #0, #18-20, #28, #34 그리고 #2가 수록되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