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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게임그래픽 입문 (NCS 교육과정을 기반으로 한)
3D 게임그래픽 입문 (NCS 교육과정을 기반으로 한)
저자 : 박상옥
출판사 : 글로벌
출판년 : 2020
ISBN : 9788955027884

책소개

▶ 이 책은 게임일반을 다룬 이론서입니다. 게임일반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PART 01

1. NCS 교육과정에 대하여

1-1 NCS 3D 게임 그래픽 디자인 교육과정



PART 02

2. 3d Max 의 기본 구성과 게임 그래픽에서 필요한 기능

2-1 3D Max 기본 UI 구성

2-2 게임 그래픽 디자인에서 알아두어야할 3D Max 설정기능



PART 03 모델링하기

3-1 Editable poly이해하기(폴리건 모델링의 이해

3-2 펫 모델링

3-3 캐릭터 모델링 (자연물 모델링하기)

3-4 배경 모델링 (인공물 모델링하기



PART 04 텍스처 매핑하기

4-1 Unwrap 이해하기

4-2 Material Editor 알아보기

4-3 매핑을 위한 디지털 드로잉 기초

4-4 팻 매핑하기

4-5 캐릭터 매핑하기

4-6 배경 매핑하기



PART 05 애니메이션 제작하기

5-1 3D 애니메이션 설정

5-2 3D 애니메이션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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