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관광상품기획관리
관광상품기획관리
저자 : 박의서
출판사 : 학현사
출판년 : 2012
ISBN : 9788958533313

책소개

『관광상품기획관리』는 관광상품의 기획과 마케팅에 관한 기존의 이론을 정리하고 정리된 이론을 토대로 관광상품을 기획할 수 있도록 사례 중심으로 집필한 교재이다. 본문은 관광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관리 과정의 순서대로 편집하였으며, 이론과 관광상품 기획사례를 고루 다루었다. 특히 최근 관광상품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주제를 선별하여 그 예시를 제시하였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장 관광상품 개요
제2장 관광상품 기획과 개발
제3장 한국 관광상품 사례
제4장 지역 관광상품 사례
제5장 테마관광상품 사례
제6장 대안관광상품 사례
제7장 패키지투어와 특수관광상품
제8장 관광상품과 관광지 마케팅 관리
제9장 관광지 이미지 관리
제10장 관광상품 브랜드 관리
제11장 관광지 선택이동
제12장 관광상품 품질평가와 관리
제13장 관광지 연출과 해설
제14장 관광상품 수요관리
제15장 관광상품 소비와 관광자 보호

찾아보기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