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촉진관리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접근)
촉진관리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접근)
저자 : 안광호^김동훈^유창조
출판사 : 학현사
출판년 : 2020
ISBN : 9788958535232

책소개

『촉진관리』는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의 이해〉,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수립〉,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실행〉 등이 수록되어 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PART 1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의 이해
CHAPTER 1_IMC와 브랜드자산

PART 2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수립
CHAPTER 2_마케팅목표와 마케팅 전략
CHAPTER 3_IMC목표와 IMC전략
CHAPTER 4_커뮤니케이션 목표에 따른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PART 3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실행
CHAPTER 5_광고전략
CHAPTER 6_PR전략
CHAPTER 7_소비자 판매촉진
CHAPTER 8_유통업체 판매촉진
CHAPTER 9_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략
CHAPTER 10_뉴미디어 시대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CHAPTER 11_통합적 매체전략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