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비영리조직 마케팅
비영리조직 마케팅
저자 : 정익준
출판사 : 학현사
출판년 : 2021
ISBN : 9788958535492

책소개

『비영리조직 마케팅』은 〈비영리조직 마케팅의 성장과 발전〉, 〈마케팅 지향적인 비영리조직〉, 〈전략적 마케팅 계획과 통제〉, 〈공중의 구매행동 발견과 이해〉, 〈마케팅 전략 개발과 통제〉, 〈포지셔닝 관리와 전략〉 등을 수록하고 있는 책이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Chapter 01 비영리조직 마케팅의 성장과 발전
Chapter 02 마케팅 지향적인 비영리조직
Chapter 03 전략적 마케팅 계획과 통제
Chapter 04 공중의 구매행동 발견과 이해
Chapter 05 마케팅 전략 개발과 통제
Chapter 06 포지셔닝 관리와 전략
Chapter 07 마케팅 정보 획득과 활용
Chapter 08 공중시장의 측정과 예측
Chapter 09 운영자금 모금과 회계처리
Chapter 10 마케팅 실천을 위한 조직화
Chapter 11 마케팅계획 수립과 예산책정
Chapter 12 비영리조직의 제시물 관리와 활용
Chapter 13 사회마케팅
Chapter 14 비영리조직의 신규서비스 개발과 출시
Chapter 15 비영리조직의 가격관리
Chapter 16 비영리조직의 마케팅경로 결정과 관리
Chapter 17 비영리조직의 광고전략
Chapter 18 공중관계 관리
Chapter 19 마케팅 계획과 통제
참고문헌
찾아보기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