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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운영관리
저자 : 임재화^이재식^김종원^김승욱
출판사 : 청람
출판년 : 2012
ISBN : 9788959722792
책소개
『서비스 운영관리』는 우리 기업들이 급변하는 정보화 사회에서 미래사회 변화에 기인한 기업들의 새로운 영역을 찾아 개발하고 발전시키며 그 새로운 서비스 전략을 어떻게 수립해 나갈 건인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적합한 사례를 제시한 책이다. 그 내용과 이론적 방법을 통해 서비스 운영관리를 배우고자 하는 대학생들이나 대학원생들이 교과서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부|서비스 운영관리의 기초
제1장 서비스의 이해
제2장 서비스 운영관리
제2부|서비스 시스템의 설계
제3장 서비스 운영전략
제4장 서비스 설계
제5장 서비스 시설입지
제6장 서비스 설비배치
제3부|서비스시스템의 운영 및 관리
제7장 서비스 수요ㆍ공급관리
제8장 서비스 대기행렬관리
제9장 서비스 일정관리
제10장 서비스 재고관리
제11장 서비스 품질관리
제4부|서비스산업의 미래
제12장 서비스기업의 정보화
제13장 서비스기업의 국제화
제14장 서비스산업의 향후 과제
제15장 고객관계관리(CRM)
부록
참고문헌
찾아보기
제1장 서비스의 이해
제2장 서비스 운영관리
제2부|서비스 시스템의 설계
제3장 서비스 운영전략
제4장 서비스 설계
제5장 서비스 시설입지
제6장 서비스 설비배치
제3부|서비스시스템의 운영 및 관리
제7장 서비스 수요ㆍ공급관리
제8장 서비스 대기행렬관리
제9장 서비스 일정관리
제10장 서비스 재고관리
제11장 서비스 품질관리
제4부|서비스산업의 미래
제12장 서비스기업의 정보화
제13장 서비스기업의 국제화
제14장 서비스산업의 향후 과제
제15장 고객관계관리(CRM)
부록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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