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외식마케팅 (사례를 중심으로)
외식마케팅 (사례를 중심으로)
저자 : 백남길
출판사 : 백산출판사
출판년 : 2013
ISBN : 9788961835381

책소개

세종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부 외식경영학과 외래교수 백남길의『외식마케팅』. 외식마케팅을 배우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에 대한 체계적이고 현실적인 내용을 다룬 책이다. 국가와 기업, 사회에서 실제 사용하는 사례를 중심으로 서술하였다. 본문은 총 13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케팅의 의의와 필요성, 외식기업의 전반적인 이해와 현황, 경영전략 수립을 위한 세분화, 타깃, 마케팅 믹스 전략을 구성하는 상품, 가격, 유통, 촉진, 전략 등을 제시하였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Chapter 01 외식경영의 마케팅 이해
Chapter 02 외식산업의 이해
Chapter 03 외식마케팅의 변화와 환경분석
Chapter 04 고객의 구매행동
Chapter 05 외식시장과 STP전략
Chapter 06 마케팅 믹스와 상품전략
Chapter 07 가격전략
Chapter 08 판매촉진 전략
Chapter 09 유통전략
Chapter 10 브랜드
Chapter 11 프랜차이즈 사업
Chapter 12 인터넷 마케팅
Chapter 13 고객만족과 CRM

참고문헌
INDEX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