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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테크닉 (기업과 개인의 경쟁력 있는 이미지 구축)
고객서비스 테크닉 (기업과 개인의 경쟁력 있는 이미지 구축)
저자 : 원융희
출판사 : 백산출판사
출판년 : 2012
ISBN : 9788961835909

책소개

기업과 개인의 경쟁력 있는 이미지 구축을 위한『고객서비스 테크닉』. 고객서비스 행동사례에 관한 연구를 통해 고객서비스 테크닉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실천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된 책이다. 특히 서비스테크닉의 이론적 배경은 물론 실천적 행동을 중심으로 제시하는데 주력하였다. 나아가 새로운 이념 제시와 방법론적 접근방법으로 개인과 기업이 처한 현실적인 문제의 해결책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Chapter 01 서비스의 이해
1 서비스의 의미
2 서비스 분류

Chapter 02 커뮤니케이션 테크닉
1 언어
2 의사소통 훈련기법

Chapter 03 서비스 센스
1 서비스요원의 역할과 마음가짐
2 당신이 바로 프로 세일즈맨
3 이럴 때는 어떻게 하는가?

Chapter 04 서비스 테크닉
1 구매고객의 심리파악
2 과학적 판매기술
3 효율적인 세일즈 화법

Chapter 05 서비스 만족
1 서비스 고객만족 경영
2 만족을 주는 서비스
3 적절하지 않은 서비스
4 능숙한 불만처리

Chapter 06 고객서비스
1 고객서비스
2 서비스에 종사하는 사람의 육성
3 고객서비스에 대한 마지막 생각

Chapter 07 접객서비스 행동
1 서비스고객
2 접객서비스의 기본자세
3 접객서비스 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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