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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입문
고객서비스 입문
저자 : 박혜정^김남선
출판사 : 백산출판사
출판년 : 2013
ISBN : 9788961837248

책소개

『고객서비스 입문』은 자신이 왜 서비스맨이 되고자 하는지에 관한 근본적인 질문으로부터 출발하여, 자신에 대한 주관적이면서 객관적인 진단을 통해 서비스맨이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할 점들을 파악하도록 하였다. 이론편에서는 고객서비스, 고객만족 등에 관한 개념을 다루었다. 커뮤니케이션 스킬편에서는 고객서비스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표정, 인사, 동장, 용모와 복장 등 고객과의 상호작용기술 내용을 다루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PART 1 자기분석

PART 2 고객서비스의 이해

Chapter 01 고객서비스
Chapter 02 고객
Chapter 03 서비스맨

PART 3 고객만족서비스 전략
Chapter 04 고객만족
Chapter 05 고객관계관리
Chapter 06 고객만족경영

PART 4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스킬
Chapter 07 서비스맨의 이미지메이킹
Chapter 08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스킬
Chapter 09 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스킬
Chapter 10 고객서비스 응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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