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서비스맨의 이미지메이킹
서비스맨의 이미지메이킹
저자 : 박혜정
출판사 : 백산출판사
출판년 : 2014
ISBN : 9788961838122

책소개

서비스맨과 이미지 메이킹의 개념을 소개하고 자신에게 이미지 연출이 왜 필요한지에서 출발하여 자신의 인생목표에 맞추어 주관적이면서 객관적인 자신에 대한 진단 및 그 개선점들을 자각하도록 하였고 내적인 자기관리를 위해 서비스맨의 프로의식, 인간관계, 시간관리, 스트레스 관리 등을 다루었다.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CHAPTER 01 _ 현대사회와 서비스맨

제1절 모든 직업인이 서비스맨

제2절 서비스맨의 역할

제3절 서비스맨의 중요성

제4절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 서비스맨



CHAPTER 02 _ 21세기 성공전략, 이미지메이킹

제1절 이미지메이킹이란 무엇인가

제2절 개인 브랜딩 시대

제3절 성공적인 첫인상과 이미지 형성

제4절 성공하는 사람들의 이미지파워



CHAPTER 03 _ 나의 이미지분석과 역할모델

제1절 나의 이미지분석

제2절 Role Model



CHAPTER 04 _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이미지메이킹

제1절 밝고 호감 가는 표정

제2절 바른 자세와 품위 있는 동작

제3절 마음의 문을 여는 인사

제4절 신뢰감을 주는 용모와 복장

제5절 공간의 의사소통과 이미지 형성

제6절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시 유의점



CHAPTER 05 _ 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이미지메이킹

제1절 경청의 기술

제2절 음성 이미지

제3절 스피치 이미지메이킹

제4절 전화로 전달되는 이미지메이킹

제5절 전자우편 응대



CHAPTER 06 _ 고객서비스와 이미지메이킹

제1절 고객응대 에티켓

제2절 유형별 고객응대

제3절 고객 지향적인 고객서비스 응대요령



CHAPTER 07 _ 서비스맨의 자기경영과 이미지메이킹

제1절 프로의 서비스 마인드와 역할인식

제2절 서비스맨의 자기계발과 관리



Appendix _ 부록 : 면접 이미지메이킹

제1절 면접 이미지메이킹 어떻게 하나

제2절 성공면접을 위한 전략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