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여행사경영론 (성공적인 여행사를 위한 경영 지침서)
여행사경영론 (성공적인 여행사를 위한 경영 지침서)
저자 : 김시원^이병열^홍영호^서정원
출판사 : 새로미
출판년 : 2012
ISBN : 9788964760147

책소개

『여행사경영론』은 성공적인 여행사를 위한 경영 지침서이다. 여행이란 무엇인지에서부터 여행업의 설립과 등록, 경영조직, 인터넷, 마케팅. 여행상품과 마케팅 관리, 국외여행업무, 국외여행 수속업무, 여행인솔 업무, 국제여행업무, 여행업 관련기구, 소비자 피해보상 및 여행표준약관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장 여행의 이해
제2장 여행업의 개요
제3장 여행업 설립과 등록
제4장 여행업 경영조직
제5장 여행업과 인터넷
제6장 여행업 마케팅
제7장 여행상품과 마케팅 관리
제8장 국외여행업무
제9장 국외여행 소속업무
제10장 여행인솔 업무
제11장 국제여행업무
제12장 여행업 관련기구
제13장 소비자 피해보상 및 여행표준약관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