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광고홍보 교육의 현재와 미래
광고홍보 교육의 현재와 미래
저자 : 이시훈^홍문기^박진우^한규훈^박동진
출판사 : 한경사
출판년 : 2019
ISBN : 9788968441967

책소개

▶ 광고학에 관한 내용을 담은 전문서적입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발간사

1부 무엇을 가르칠 것인가

1장 광고홍보학 교육으이 방향성 재정립
2장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광고홍보 교육방향:
교육내용과 교육방법을 중심으로
3장커리 큘럼을 중심의로 살펴본 국내 광고홍보 교육
4장 미국 대학의 광고홍보학 교육체계분석을 통한
전공교육의 개선 방향성 모색

2부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5장 프로젝트 기반 학습을 통한 광고 홍보 실무 역량 강화
6장 NCS기반의 PR 분야 직무능력 PR커리큘럼 고찰
7장 창의성 증진을 위한 광고홍보학 전공교육의
교과과정 개선 방향
8장 광고 법제ㆍ윤리교육의 중요성과 바람직한 교수법

찾아보기
저자소개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