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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 서비스 실무
저자 : 하진영
출판사 : 파워북
출판년 : 2008
ISBN : 9788981600891
책소개
[머리말]
여건상 대부분의 관련 학과에서 실제적인 교육 및 서비스 훈련을 제대로 받고 사회에 나갈 수 있는 실정이 아니다. 본서는 이런 실제적인 모습을 내용으로 담아 조금이나마 현장과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여건상 대부분의 관련 학과에서 실제적인 교육 및 서비스 훈련을 제대로 받고 사회에 나갈 수 있는 실정이 아니다. 본서는 이런 실제적인 모습을 내용으로 담아 조금이나마 현장과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장 외식산업의 이해
제1절 외식산업의 개요
제2절 식당의 분류
제3절 식음료 부문의 조직
제2장 메뉴관리
제1절 메뉴의 의의
제2절 메뉴의 분류
제3절 메뉴 계획
제3장 식음료 마케팅
제1절 식음료 마케팅의 개념
제2절 시장세분화 및 포지셔닝
제3절 마케팅 믹스
제4장 식음료의 기본 서비스 실무
제1절 식음료 서비스
제2절 식음료 Serviceman의 실제적 요건
제3절 접객 서비스 기본자세
제4절 고객 응대 화법
제5절 전화 응대
제6절 불만 고객 응대
제5장 고객 MOT별 응대 서비스
제1절 MOT별 고객 응대 서비스
제6장 식당용 집기 비품
제1절 기물의 종류 및 취급법
제2절 비품의 종류 및 취급법
제7장 영업 준비
제1절 영업 준비
제2절 테이블 세팅
제8장 양식서비스 Key Point
제1절 서양요리의 역사
제2절 테이블 세팅
제3절 서양식 Menu
제4절 양식 서비스 Key Point
제9장 한식 서비스 Key Point
제1절 한국요리의 특성
제2절 한식 테이블 세팅
제3절 한식 서비스 Key Point
제10장 일식 서비스 Key Point
제1절 일식 서비스 실무
제2절 일식 테이블 세팅
제11장 중식 서비스 Key Point
제1절 중식 서비스 실무
제2절 중식 테이블 세팅과 메뉴
제3절 중국요리 서비스 방법
제4절 중식 서비스 Key Point
제12장 연회서비스 Key Point
제1절 연회 서비스 실무
제2절 연회 서비스 Key Point
제1절 외식산업의 개요
제2절 식당의 분류
제3절 식음료 부문의 조직
제2장 메뉴관리
제1절 메뉴의 의의
제2절 메뉴의 분류
제3절 메뉴 계획
제3장 식음료 마케팅
제1절 식음료 마케팅의 개념
제2절 시장세분화 및 포지셔닝
제3절 마케팅 믹스
제4장 식음료의 기본 서비스 실무
제1절 식음료 서비스
제2절 식음료 Serviceman의 실제적 요건
제3절 접객 서비스 기본자세
제4절 고객 응대 화법
제5절 전화 응대
제6절 불만 고객 응대
제5장 고객 MOT별 응대 서비스
제1절 MOT별 고객 응대 서비스
제6장 식당용 집기 비품
제1절 기물의 종류 및 취급법
제2절 비품의 종류 및 취급법
제7장 영업 준비
제1절 영업 준비
제2절 테이블 세팅
제8장 양식서비스 Key Point
제1절 서양요리의 역사
제2절 테이블 세팅
제3절 서양식 Menu
제4절 양식 서비스 Key Point
제9장 한식 서비스 Key Point
제1절 한국요리의 특성
제2절 한식 테이블 세팅
제3절 한식 서비스 Key Point
제10장 일식 서비스 Key Point
제1절 일식 서비스 실무
제2절 일식 테이블 세팅
제11장 중식 서비스 Key Point
제1절 중식 서비스 실무
제2절 중식 테이블 세팅과 메뉴
제3절 중국요리 서비스 방법
제4절 중식 서비스 Key Point
제12장 연회서비스 Key Point
제1절 연회 서비스 실무
제2절 연회 서비스 Key Po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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