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브랜드 파사드와 도시의 상생관계 (공공환경디자인과 파사드의 역할 담론)
브랜드 파사드와 도시의 상생관계 (공공환경디자인과 파사드의 역할 담론)
저자 : 손훈수
출판사 : 미학사
출판년 : 2018
ISBN : 9788989010388

책소개

브랜드 파사드와 도시의 상생관계는 무엇인가?

4차 산업의 미래 혁신도시에서는 통섭과 융합의 시대인 만큼 공간은 단순히 구조와 형태만으로 정의되는 것에서 벗어나 새로운 기술을 수용하여 인간이 지금껏 느낀 것과는 다른 공공환경적 측면에서 낯선 경험을 제공하여야 할 것이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1. 브랜드 디자인으로서의 현대 파사드

2. 공공 환경 디자인으로서 커뮤니케이션 개념

3. 브랜드 파사드 고찰

4. 브랜드 파사드와 공공 환경 디자인의 역할

5. 세계적인 도시와 파사드 산업이 불러온 미래의 도시 디자인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