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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A 2014: Character Modeling(캐릭터 모델링) (마야 2014 캐릭터 모델링)
MAYA 2014: Character Modeling(캐릭터 모델링) (마야 2014 캐릭터 모델링)
저자 : 홍순구
출판사 : 예은
출판년 : 2014
ISBN : 9788995690567

책소개

3D 캐릭터 모델링은 2D 캐릭터 일러스트레이션과는 본질적으로 다르다. 인체구조에 대한 이해와 해부학의 개념을 인지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하며, 이것이 가능할 때 멋진 3차원의 캐릭터 오브젝트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마야 Polygon 오브젝트에서 Vertex, Edge, Fce가 모여 입체가 어떻게 표현되는지 알고 적용시켜야 훌륭한 캐릭터를 탄생시킬 수 있다. 이 책은 해부학의 개념을 적용한 예제를 자세한 설명과 그림을 중심으로 모델링 과정과 테크닉을 소개하고 있다. 캐릭터를 쉽게 이해하고 즐겁게 모델링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는 데에 중점을 두었다.
[예스24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Chapter 1 Character Modeling의 이해
1. 캐릭터 모델링의 이해
2. T-pose 컨셉디자인

Chapter 2 Body Modeling
1. 3D 모델링을 위한 몸통 컨셉디자인
2. 몸통 밑그림 Import 하기
3. Layer 만들기
4. 이동 툴의 옵션 설정
5. Polygon Cube의 면분할
6. 팔의 기본형태 제작
7. 몸통의 기본형태 제작
8. 가슴의 형태제작
9. 팔의 세부형태 제작
10. 허벅지, 엉덩이 제작
11. 다리의 형태 제작
12. 몸통 오브젝트의 저장

Chapter 3 Head Modeling
1. 머리 모델링을 위한 컨셉디자인
2. 머리 밑그림 Import 하기
3. 안구와 텍스처 제작
4. 머리의 기본형태 제작
5. 코, 입술의 기본형태 제작
6. 입술의 세부형태 제작
7. 눈두덩, 눈꺼풀 제작
8. 코의 세부적인 형태 제작
9. 얼굴 오브젝트의 저장

Chapter 4 Ear Modeling
1. 귀 모델링을 위한 컨셉디자인
2. 귀 밑그림 Import 하기
3. 귀의 형태제작
4. 머리와 귀 연결하기
5. 목의 형태 제작
6. 완성된 목 오브젝트의 저장

Chapter 5 Hair Modeling
1. 머리카락의 기본형태 제작
2. 완성된 머리, 머리카락의 저장
3. 몸통과 머리 연결하기

Chapter 6 Hand Modeling
1. 손 모델링을 위한 컨셉디자인
2. 밑그림 Import 하기
3. 손등, 손목의 기본형태 제작
4. 손목의 형태 제작
5. 손가락의 형태 제작
6. 손톱의 형태 제작
7. 손가락 복사·수정하기
8. 손등과 손가락 연결하기
9. 완성된 손가락 저장
10. 손과 팔 연결하기
11. 오브젝트 저장
12. 손 오브젝트에서 팔 제작

Chapter 7 Foot Modeling
1. 발 모델링을 위한 컨셉디자인
2. 발 밑그림 Import 하기
3. 발의 기본형태 제작
4. 엄지발가락의 형태 제작
5. 두 번째 발가락의 형태 제작
6. 완성된 발 오브젝트 저장
7. 다리와 발 연결하기

Chapter 8 Merge
1. 몸통 하나로 연결하기
2. 최종 완성 오브젝트의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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