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광고 카피라이팅
광고 카피라이팅
저자 : 김병희
출판사 : 커뮤니케이션북스
출판년 : 2014
ISBN : 9791130401133

책소개

카피라이팅에 있어 가장 중요한 내용 열 가지를 소개하는 책이다. 카피의 개념 정의부터 유명한 카피 사례, 위대한 카피라이터가 실천한 방법론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카피를 처음 배우는 학생이나 이제 막 시작한 초보 카피라이터라면 기본기를 다지기 위해 꼭 알아야 하고, 중견 카피라이터라면 기본으로 돌아가고 싶을 때 볼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광고 카피라이팅에 대해 열심히 설명하는 책은 많다. 그렇지만 너무 방대한 내용이라 카피라이팅의 진면목을 단번에 포착하기는 어려웠다. 카피라이팅에 대한 방대한 지식 중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 내용만을 가려 뽑아 공들여 썼다. 카피의 개념 정의부터 유명한 카피 사례, 위대한 카피라이터가 실천한 방법론 등 카피를 처음 배우는 학생이나 이제 막 시작한 초보 카피라이터라면 기본기를 다지기 위해 꼭 알아야 하고, 중견 카피라이터라면 기본으로 돌아가고 싶을 때 다시 펼쳐 봐야 하는 가장 중요한 내용 열 가지를 소개한다. 감히 카피라이팅의 바이블이라고 자신한다. 다 읽고 나면 카피 창작에 대한 새로운 눈이 뜨일 것이다. 자신감 활짝!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01 카피의 개념
02 카피 구성요소
03 카피 플랫폼
04 헤드라인 유형
05 헤드라인 쓰기
06 보디카피 유형
07 보디카피 쓰기
08 슬로건 유형
09 슬로건 쓰기
10 카피라이팅 시작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