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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인관계능력 : 학습자용 워크북
저자 :
출판사 : 휴먼컬처아리랑
출판년 : 2015
ISBN : 9791155658987
목차정보
학습모듈
F-1: 대인관계능력 p. 9
1 : 대인관계능력의 의미와 중요성 p. 10
2 : 대인관계 향상방법 p. 14
F-2 : 하위능력별
F-2-가: 팀워크능력 p. 21
1 : 팀워크의 의미 p. 22
2 : 효과적인 팀의 특성 p. 26
3 : 멤버십의 의미 p. 34
1 : 팀워크 촉진 방법 p. 40
2 : 팀워크 강화 게임 p. 47
F-2-나: 리더십능력 p. 53
1 : 리더십의 의미 p. 54
2 : 리더십 유형 p. 60
3 : 동기부여 방법 p. 66
4 : 코칭으로 리더십 역량 강화 p. 71
5 : 임파워먼트의 의미 p. 78
1 : 변화관리 방법 p. 83
F-2-다: 갈등관리능력 p. 92
1 : 갈등의 의미와 원인 p. 93
2 : 갈등의 쟁점 및 유형 p. 98
3 : 갈등해결방법 모색 p. 104
4 : 윈-윈 갈등관리법의 의미 p.110
1 : 조직의 갈등 줄이는 방법 p.116
F-2-라: 협상능력 p.121
1 : 협상의 의미 p.122
2 : 협상의 과정 p.128
3 : 협상전략의 종류 p.134
1 : 상대방 설득 방법 p.140
F-2-마: 고객서비스능력 p.147
1 : 고객서비스의 의미 p.148
2 : 고객의 불만 표현 유형 및 대응방안 p.153
3 : 고객 불만 처리 프로세스 p.158
1 : 고객만족조사 방법 p.162
F-1: 대인관계능력 p. 9
1 : 대인관계능력의 의미와 중요성 p. 10
2 : 대인관계 향상방법 p. 14
F-2 : 하위능력별
F-2-가: 팀워크능력 p. 21
1 : 팀워크의 의미 p. 22
2 : 효과적인 팀의 특성 p. 26
3 : 멤버십의 의미 p. 34
1 : 팀워크 촉진 방법 p. 40
2 : 팀워크 강화 게임 p. 47
F-2-나: 리더십능력 p. 53
1 : 리더십의 의미 p. 54
2 : 리더십 유형 p. 60
3 : 동기부여 방법 p. 66
4 : 코칭으로 리더십 역량 강화 p. 71
5 : 임파워먼트의 의미 p. 78
1 : 변화관리 방법 p. 83
F-2-다: 갈등관리능력 p. 92
1 : 갈등의 의미와 원인 p. 93
2 : 갈등의 쟁점 및 유형 p. 98
3 : 갈등해결방법 모색 p. 104
4 : 윈-윈 갈등관리법의 의미 p.110
1 : 조직의 갈등 줄이는 방법 p.116
F-2-라: 협상능력 p.121
1 : 협상의 의미 p.122
2 : 협상의 과정 p.128
3 : 협상전략의 종류 p.134
1 : 상대방 설득 방법 p.140
F-2-마: 고객서비스능력 p.147
1 : 고객서비스의 의미 p.148
2 : 고객의 불만 표현 유형 및 대응방안 p.153
3 : 고객 불만 처리 프로세스 p.158
1 : 고객만족조사 방법 p.162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