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The Art of Game Design 2(한글판) (A Book of Lens)
The Art of Game Design 2(한글판) (A Book of Lens)
저자 : 제시셀
출판사 : 도서출판 홍릉(홍릉과학출판사)
출판년 : 2016
ISBN : 9791156004165

책소개

[The Art of Game Design] 제2권은 게임개발 초보자부터 전문 디렉터를 위한 게임디자인 전문서이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감사의 글
인사말
역자 인사말
이 책의 활용법

15장. 게임플레이의 통로인 인터페이스
16장. 흥미곡선으로 판정될 수 있는 경험
17장. 또 하나의 경험을 주는 스토리
18장. 간접 통제와 교묘하게 결합할 수 있는 스토리와 게임 구조
19장. 이야기와 게임이 일어나는 세계
20장. 캐릭터가 들어있는 세계
21장. 공간이 들어 있는 세계
22장. 미적 요소로 정의되는 세계의 외관
23장.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즐기는 게임
24장. 커뮤니티를 형성하기도 하는 플레이어
25장. 팀과 함께 일하는 디자이너
26장. 팀의 소통에 필요한 문서
27장. 좋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플레이테스트
28장. 게임창작에 필요한 기술
29장. 게임 제작 의뢰인
30장. 의뢰인에게 피치하는 게임 디자이너
31장. 게임 디자이너와 의뢰인 모두 원하는 수익 창출
32장. 플레이어를 변형시키는 게임
33장. 게임 디자이너의 책임
34장. 모든 디자이너에게는 목적이 있다

마치며
모든 좋은 일들이

주석
찾아보기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