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단발머리 담덕
단발머리 담덕
저자 : 신성화
출판사 : 책과나무
출판년 : 2019
ISBN : 9791157767243

책소개

블로그도 카카오톡도 없이 21세기가 적응 안 되는 아날로그 엄마를 따뜻하게 이해해 주는 아이, 단발머리를 한 삽살개 아들 담덕에 대한 이야기. 이 책은 허브농원에서 자유롭게 뛰어놀며 가족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삽살개 담덕의 사진과 이야기를 담은 수필집이다. 커다란 흰 뭉치 담덕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며, 어느새 입가에 미소가 번지고 있는 자신을 마주할 수 있을 것이다.
[예스24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블로그도 카카오톡도 없이 21세기가 적응 안 되는 아날로그 엄마를 따뜻하게 이해해 주는 아이, 단발머리를 한 삽살개 아들 담덕에 대한 이야기.

이 책은 허브농원에서 자유롭게 뛰어놀며 가족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삽살개 담덕의 사진과 이야기를 담은 수필집이다. 커다란 흰 뭉치 담덕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며, 어느새 입가에 미소가 번지고 있는 자신을 마주할 수 있을 것이다.



“허브농원에서 자유롭게 뛰어놀며 가족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단발머리를 한 삽살개 담덕의 사진과 이야기를 담은 수필집”



하얀 토종 삽살개 ‘담덕’이 저자의 허브농원에 찾아온 건 2013년 4월. 태어난 지 두 달쯤 지난 4월, 이미 다른 집에 입양되었다가 거절당한 아픔이 있는 아이를 데려온 것이다. 그렇게 벚꽃이 만발하는 4월, 담덕의 계절은 시작되었다.

이 책은 허브농원에서 자유롭게 뛰어놀며 가족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삽살개 담덕의 사진과 이야기를 담은 수필집이다. 저자의 가족이 가장 존경하는 광개토 대왕님의 어린 시절 이름인 ‘담덕’으로 지었다는데, 토종 삽살개에 참 잘 어울리는 이름이다. 게다가 앞머리를 일자로 잘라 놓은 것이 흡사 단발머리를 한 것 같은 귀여운 모습이 매력적이다.

담덕의, 그리고 허브농원의 사계절은 어떻게 흘러갈까? 자연의 아름다움과 매력이 넘치는 사랑스러운 담덕의 사진으로 한 장 한 장 넘기는 즐거움이 큰 책이다. 거기에 담덕과의 일상을 담은 글에는 반려견을 키우는 가족의 책임감과 함께 그만큼 큰 사랑이 느껴져 읽는 내내 입가에 미소를 번지게 한다.

커다란 흰 뭉치 담덕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과 함께 허브농원에 찾아온 사계절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며, 자신도 모르게 힐링할 수 있을 것이다.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PROLOGUE



담덕이를 소개합니다

4월의 벚꽃과 함께 시작된 담덕의 계절

담덕과 함께하는 5월의 전원생활

6월, 담덕의 변신

담덕과 7월의 허브

담덕과 함께하는 8월의 가든파티

담덕이 좋아하는 9월의 맛있는 바람

담덕에겐 마냥 신나는 10월의 가을날

11월, 담덕과 함께하는 겨울 준비

12월, 메리 크리스마스 담덕!

담덕에게 첫눈이 내린 1월에는

2월, 담덕의 생일을 축하하며

3월의 담덕은 낮잠꾸러기

그리고, 담덕은~

그리고, 우리는



EPILOGUE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