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유치원교실의 존중받는 상호작용
유치원교실의 존중받는 상호작용
저자 : 김혜선
출판사 : 공동체
출판년 : 2017
ISBN : 9791161050980

책소개

『유치원교실의 존중받는 상호작용』은 유치원교실에서 교사와 또래들 간에 존중받는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소개한다. 또래간의 존중과 교사와의 존중 관계에 대한 다양한 교육 이론정보를 얻을 수 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서문

01 존중받는 아이들
1. 모두가 존중받는 교실 : 키가 큰 하승이
2. 존중이 만드는 협력
3. 존중을 배우는 수업 : 속상한 팥쥐

02 나는 소중한 존재 : 건강한 자아인식
1. 긍정의 면 찾아 말 건네기
2. 아이와 선생님, 서로 신뢰하기
3. 노력과 기여에 집중하기
4. 칭찬의 함정

03 내 마음까지 들어주세요 : 이야기 뒤에 숨은 메세지
1. 지도를 위한 말의 함정
2. 숨은 메세지 발견하기
3. 공감을 말로 하기

04 내 문제는 내가 해결해요
1. 문제해결의 단계와 상호작용
[예스24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