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디지털 사이니지와 공간 마케팅
저자 : 심성욱
출판사 : 서울경제경영
출판년 : 2018
ISBN : 9791162820469
책소개
▶ 마케팅에 관한 내용을 담은 전문서적입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부 디지털사이니지의 이해
제1장 디지털옥외광고의 정의와 범위
제2장 디지털미디어로 인한 광고산업의 변화
제3장 디지털사이니지와 환경과 변화: 소비자
제4장 공간미디어로서의 디지털사이니지
제5장 디지털사이니지와 콘텐츠 진화
제6장 디지털옥외광고의 확장: 모바일 SNS
제7장 디지털옥외광고의 전략과 효과측정
제2부 디지털사이니지의 미래
제1장 디지털사이니지와 미디어 생태계
제2장 디지털사이니지를 활용한 명소화
제3장 디지털사이니지가 가져올 미래와 미래전략
찾아보기
제1장 디지털옥외광고의 정의와 범위
제2장 디지털미디어로 인한 광고산업의 변화
제3장 디지털사이니지와 환경과 변화: 소비자
제4장 공간미디어로서의 디지털사이니지
제5장 디지털사이니지와 콘텐츠 진화
제6장 디지털옥외광고의 확장: 모바일 SNS
제7장 디지털옥외광고의 전략과 효과측정
제2부 디지털사이니지의 미래
제1장 디지털사이니지와 미디어 생태계
제2장 디지털사이니지를 활용한 명소화
제3장 디지털사이니지가 가져올 미래와 미래전략
찾아보기
[예스24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