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디지털 사이니지와 공간 마케팅
디지털 사이니지와 공간 마케팅
저자 : 심성욱
출판사 : 서울경제경영
출판년 : 2018
ISBN : 9791162820469

책소개

▶ 마케팅에 관한 내용을 담은 전문서적입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부 디지털사이니지의 이해
제1장 디지털옥외광고의 정의와 범위
제2장 디지털미디어로 인한 광고산업의 변화
제3장 디지털사이니지와 환경과 변화: 소비자
제4장 공간미디어로서의 디지털사이니지
제5장 디지털사이니지와 콘텐츠 진화
제6장 디지털옥외광고의 확장: 모바일 SNS
제7장 디지털옥외광고의 전략과 효과측정

제2부 디지털사이니지의 미래
제1장 디지털사이니지와 미디어 생태계
제2장 디지털사이니지를 활용한 명소화
제3장 디지털사이니지가 가져올 미래와 미래전략

찾아보기
[예스24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