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5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5
저자 : 히로시마 레이코
출판사 : 길벗스쿨
출판년 : 2020
ISBN : 9791164062065

책소개

화제의 베스트셀러!
어린이 판타지 1위!
전천당 물건을 도둑맞았다?!
과자와 장난감을 털어 간 범인을 잡아라!

화제의 베스트셀러,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의 다섯 번째 이야기. 〈전천당〉은 특별한 동전을 가진 행운의 손님들에게 소원을 들어주는 과자를 판다. 5권에서는 〈전천당〉에 도둑이 드는 바람에 행운의 손님 아닌 엉뚱한 사람들이 〈전천당〉 과자를 먹고 벌어지는 아슬아슬한 이야기를 담았다. 도대체 누가 〈전천당〉 물건을 훔쳐 영업을 방해하는 것일까?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 화제의 베스트셀러, 국내외 어린이 판타지 1위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는 2019년 한국에서 첫 출간을 하자마자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 진입하고, 어린이 판타지 분야에서는 1위를 할 정도로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시리즈는 학원물과 탐정물이 주를 이루는 국내 어린이 판타지 시장에 마법과 환상, 스릴러 요소가 가미된 색다른 내용으로 한순간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복잡하지 않은 이야기 구조와 매력적인 캐릭터, 과자 가게의 아이템, 그것을 운용하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며 신선하게 다가온다.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에서 보여주는 인간의 욕심, 행복, 올바른 가치관을 추구하는 권선징악의 내용은 대중적이며 보편적인 주제라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겁게 읽을 수 있다.

■ 예측할 수 없는 결말, 극적인 반전으로 재미가 풍부
〈전천당〉의 물건을 도둑맞았다! 전천당 자동판매기 음료수와 뽑기 기계의 장난감 들이 다 어디로 사라진 것인가? 그건 바로, 〈전천당〉에 앙심을 품은 누군가가 물건을 훔쳐 팔았기 때문이다! 결국 행운의 손님이 아닌 엉뚱한 사람들이 〈전천당〉 물건을 가지게 되고, 그로 인해 크나큰 부작용이 발생하는데…….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5권에서는 마법의 음료수, 행운의 장난감을 우연히 손에 쥐게 된 사람들의 거침없는 욕심과 내면을 엿볼 수 있다. 그리고 도둑과 도둑을 잡으러 나선 전천당 주인 베니코의 쫓고 쫓기는 대결이 흥미진진하게 나온다.

■ 쉽고 빠른 전개, 흡입력 넘치는 스토리, 권선징악의 교훈까지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은 문장 호흡이 짧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문체를 가졌다.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전개가 빠르며 흡입력이 강해 단숨에 읽어 내려간다. 몰입도가 높고 내용은 흥미진진하여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다.
이 책이 갖고 있는 이야기의 힘은 독서력이 부족한 아이들에게 징검다리 역할을 한다. 또한 웹소설 및 모바일에 익숙한 아이들도 한 번 읽기 시작하면 뒷내용이 궁금하여 멈추지 않을 정도로 재미있게 읽는다.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은 재미와 흥미, 그 이상의 가치를 남긴다. 행운의 과자를 손에 넣었어도 자신이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그 결말은 상당히 달라진다. 내가 바라는 행운, 그리고 그 행운을 둘러싼 나의 선택과 행동들에 권선징악의 결말이 더해져 독자들에게 교훈과 생각할 거리를 건넨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프롤로그 ………… 7
신제품 배지 ………… 13
숙녀 코코아 ………… 33
버추얼 배지 ………… 57
어둠의 남자 ………… 87
꽃미남 마스크 ………… 93
발표왕 주스 ………… 117
에필로그 ………… 145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