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광고학 개론
광고학 개론
저자 : 최영균
출판사 : 이프레스
출판년 : 2019
ISBN : 9791187570400

책소개

▶ 이 책은 광고학개론을 다룬 이론서입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01CHAPTER . 광고란 무엇인가 & 광고윤리
02CHAPTER . 시장 세분화 전략과 포지셔닝
03CHAPTER . 소비자행동: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과 정보처리 과정
04CHAPTER . 소비자행동: 소비자 태도와 설득
05CHAPTER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06CHAPTER . 광고 목표와 예산 설정
07CHAPTER . 크리에이티브 목표와 크리에이티브 전략 도출
08CHAPTER . 광고메시지 소구 유형
09CHAPTER . 매체기획 전략
10CHAPTER . 광고조사와 효과측정
11CHAPTER . 뉴미디어와 광고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