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The Art of Fallout 4(폴아웃 4) (베데스다 폴아웃 4 아트북)
The Art of Fallout 4(폴아웃 4) (베데스다 폴아웃 4 아트북)
저자 : 베데스다 소프트웍스
출판사 : 아르누보
출판년 : 2017
ISBN : 9791187824022

책소개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의 오픈월드 게임 ‘폴아웃 4’가 만들어진 과정을 담은 베데스다 공식 게임 아트북이다. 게임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와 콘셉트 아트를 제작 준비 과정, 세계관, 인물, 생명체, 무기, 운송 수단, 배경 조성, 일러스트레이션에 나눠 담아, ‘폴아웃 4’ 게임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준다.



‘핵전쟁 이후의 세계는 어떤 모습일까?’라는 기발한 물음에서 시작한 폴아웃 시리즈는 독특한 세계관과 놀라운 자유도로 많은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베데스다에서 2015년 출시된 폴아웃4는 권위 있는 게임 시상식인 DICE와 BAFTA에서 최고 영예를 얻고 50여 개의 게임상을 받은 RPG로, 국내에 정식 한글판이 발매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유저들이 직접 한글 패치를 만들었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폴아웃 4 게임을 만들기까지의 우여곡절과 고뇌를 담은 제작진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더욱 실감 나는 세계, 독특한 개성과 성격의 캐릭터, 몬스터와 로봇 그리고 터릿, 세밀하게 묘사된 총기류, 미래형 운송 수단,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하고 사실적인 아트워크가 수록되었다. 폴아웃 시리즈의 3대 상징인 파워 아머와 볼트 슈트, 핍보이의 다양한 디자인도 담겨 있다.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에서 직접 공개하는

‘핵전쟁 이후 세계’가 창조되는 과정을 들여다보자!



2077년, 미국 생츄어리 힐스에서 평범하게 살아가던 주인공은 핵전쟁이 발발하면서 방공호인 볼트 111로 들어가 동면에 들어간다. 그러나 중간에 배우자가 살해되고 아들이 납치되는 장면을 보게 되고, 그 후 200년이 지나서야 볼트 111의 유일한 생존자로 깨어나게 된다. 배우자의 복수를 하고 빼앗긴 아들을 되찾기 위해 주인공은 핵전쟁의 여파로 황폐해진 황무지로 나서게 된다.



출시 하루 만에 출하량 1200만 장, 매출 7억 5천만 달러를 돌파하고, 권위 있는 게임 시상식인 DICE와 BAFTA에서 최고 영예를 얻고 50여 개의 게임상을 받은 최고의 RPG ‘폴아웃 4’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한다.

《THE ART OF 폴아웃 4》는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의 역작이자 놀라운 오픈월드 게임인 ‘폴아웃 4’가 만들어진 과정을 담은 베데스다 공식 게임 아트북이다. 이 책은 게임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와 콘셉트 아트를 제작 준비 과정, 세계관, 인물, 생명체, 무기, 운송 수단, 배경 조성, 일러스트레이션에 나눠 담아, ‘폴아웃 4’ 게임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준다.

폴아웃 시리즈의 팬이라면 반드시 소장해야 하며, 황무지의 모든 방랑자가 함께해야 할 믿음직한 동료가 되어줄 《THE ART OF 폴아웃 4》를 지금 만나보자!



■ 출판사 서평



폴아웃 4 한글판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출시된 공식 한글 아트북!

그 이유가 궁금하다면 이 책을 펼쳐보자!

‘핵전쟁 이후의 세계는 어떤 모습일까?’라는 기발한 물음에서 시작한 폴아웃 시리즈는 독특한 세계관과 놀라운 자유도로 많은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베데스다에서 2015년 출시된 폴아웃4는 국내에 정식 한글판이 발매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국내 유저들이 직접 한글 패치를 만들었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이 책은 제작 준비 과정부터 세계관, 인물, 생명체, 무기, 운송 수단, 배경 조성, 일러스트레이션까지 총 8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다. 폴아웃 4 게임을 만들기까지의 우여곡절과 고뇌를 담은 제작진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더욱 실감 나는 세계, 독특한 개성과 성격의 캐릭터, 몬스터와 로봇 그리고 터릿, 세밀하게 묘사된 총기류, 미래형 운송 수단,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일러스트 등의 아트워크가 듬뿍 담겨져 있다. 거기에 더해 폴아웃 시리즈의 3대 상징인 파워 아머와 볼트 슈트, 핍보이의 다양한 디자인이 담긴 아트워크도 있어 눈길을 끈다. 페이지마다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은 사람에게서도 감탄이 나올 정도로 놀라운 퀄리티를 자랑하는 아트와 오브젝트 작품들이 실려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가 그려낸 폴아웃 4 세계가 실제 존재하는 것처럼 생생하게 그 모습을 드러낸다.



게임 플레이로 만나봤던 폴아웃 4의 세계를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게임에 다 담지 못한 사실적인 아트워크가 가득 담긴 《THE ART OF 폴아웃 4》를 추천한다. 폴아웃 시리즈를 즐겁게 플레이한 유저는 물론, 게임 아트에 관심이 많은 일반 독자에게도 이 책은 감탄을 자아내며 꼭 소장하고 싶은 책이 될 것이다.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CHAPTER 1

제작 준비 과정



CHAPTER 2

세계관



CHAPTER 3

인물



CHAPTER 4

생명체



CHAPTER 5

무기



CHAPTER 6

운송 수단



CHAPTER 7

배경 조성



CHAPTER 8

일러스트레이션



만든 사람들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