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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A 2020 Surfacing&Rendering
MAYA 2020 Surfacing&Rendering
저자 : 이승엽^신민재^김봉규
출판사 : 이오
출판년 : 2020
ISBN : 9791191127003

책소개

한정된 시간에 이루어지는 수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3D 컴퓨터 애니메이션 제작에 필요한 기능과 기법 책을 4단계로 나누어 쓰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다른 책에 소개했던 예제를 모아 2020 기능으로 수정하고, Arnold Renderer 기능에 대해 상세히 설명한 〈3D 초급자를 위한 MAYA2020 Surfacing&Rendering〉 책을 출간합니다. 이어서 〈3D 초급자를 위한 Dynamic Animation+ Rigging〉 책을 출판할 예정입니다. 이후 새로운 버전의 기능과 기법을 추가한 개정판을 1~2년 단위로 꾸준히 내놓을 예정입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PartⅠ 3D 컴퓨터 애니메이션 소개
01 컴퓨터 그래픽 기술발달의 흐름
02 마야(Maya) 2020
03 3D 컴퓨터 애니메이션 제작과정

PartⅡ Surfacing
01 주요개념 및 기능
02 색상과 간단한 질감 만들기
03 촛불 만들기
04 가로등 만들기
05 과일 색상과 질감 만들기
06 콜라 캔 간단한 매핑
07 담뱃갑 UV 좌표 만들고 매핑하기 .
08 의자 UV 좌표 만들고 매핑하기
09 인체 UV 좌표 만들고 매핑하기
10 눈알 쉐이더 만들기
11 스킨 쉐이더 만들기
12 금속과 유리 쉐이더 만들기
13 카툰 쉐이더 만들기
14 꽃 만들기
15 털 만들기

PartⅢ Camera
01 카메라 이론
02 카메라 종류와 주요 기능
03 Render 카메라 설정하기

PartⅣ Lighting
01 조명 이론
02 라이트의 종류와 주요기능
03 3점 조명 만들기
04 실외조명 만들기

PartⅤ Rendering
01 마야에서 제공하는 렌더러
02 기본 렌더러의 주요기능
03 테스트 렌더링
04 배치(Batch) 렌더링
05 실내장명 만들기1
06 실내장명 만들기2
07 멀티 패스 렌더링(Multi-Pass Rendering)

PartⅥ Arnold Renderer
01 Arnold Introduction
02. Arnold Basic
03. Arnold Light
04. Arnold Shader 1
05. Arnold Shader 2
06. AOVs(Arbitrary Output Variables)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