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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초급자를 위한 MAYA 2017 Modeling
3D 초급자를 위한 MAYA 2017 Modeling
저자 : 이승엽^김봉규
출판사 : 이오
출판년 : 2016
ISBN : 9791195341580

책소개

[3D 초급자를 위한 MAYA 2017 Modeling]은 초급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20여 개의 예제로 상세히 설명했다. 지금까지 다른 책에 소개했던 모델링 예제를 모아 2017 기능으로 수정하고, 새로 추가된 Sculpting Tools 기능에 대해 다룬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 개요(참고용) : 한정된 시간에 이루어지는 수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3D 컴퓨터 애니메이션 제작에 필요한 기능과 기법 책을 2단계로 나누어 쓰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다른 책에 소개했던 모델링 예제를 모아 2017 기능으로 수정하고, 새로 추가된 Sculpting Tools 기능에 대해 상세히 설명한 [3D 초급자를 위한 MAYA 2017 Modeling] 책을 먼저 출간합니다. 이어서 [MAYA 2017 Animation&Rendering] 책을 2017년 초에 출판할 계획입니다. 이후 새로운 버전의 기능과 기법을 추가한 개정판을 1~2년 단위로 꾸준히 내놓을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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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정보

PartⅠ 3D 컴퓨터 애니메이션 소개
01 컴퓨터 그래픽 기술발달의 흐름
02 마야(Maya) 2017
03 픽사(Pixar) 3D 컴퓨터 애니메이션 제작과정
04 디즈니 애니메이션 12가지 원칙

PartⅡ 사용자 인터페이스
01 초기 화면
02 입체(Perspective) 화면 움직이기
03 화면(View) 전환하기
04 입체도형(Object) 만들기
05 이동(Move), 회전(Rotate), 크기조절(Scale) 툴
06 채널박스(Channel box)
07 입체도형 보기 단축키
08 마킹메뉴(Marking Menu)
09 단축키 F와 A
10 단축키 Z
11 단축키 Ctrl+D
12 단축키 X와 C와 V
13 아웃라이너(Outliner) 창
14 단축키 Ctrl+G
15 저장(Save)
16 의자 만들기 예제

PartⅢ 모델링(Modeling) 예제
01 모델링의 주요기능 7가지
02 모니터 만들기
03 둥근 컵과 네모진 컵 만들기
04 몽땅 연필 만들기
05 장난감 비행기 만들기
06 외발자전거 만들기
07 플로피 디스켓 만들기
08 키보드와 마우스 만들기
09 건물 만들기
10 돌고래 만들기
11 공룡 만들기
12. 조랑말 만들기
13 인체 박스(Box) 모델링
14 인체 분할(Patch) 모델링
15 인체 표정(Facial) 모델링
16. 여자 머리 모델링
17 여자 몸 모델링
18 남자 머리 모델링1
19 남자 몸 모델링
20 남자 머리 모델링2

PartⅣ Maya 2017 Sculpting Tools
01 브러시 툴 기능
02 브러시 툴 옵션
03 모양 편집(Shape Editor) 창
04 모양 편집(Shape Authoring) 툴
05 Content Browser
06 Sculpting Tools로 표정(Facial) 모델링하기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