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Go Go 카카오프렌즈 12 (터키)
Go Go 카카오프렌즈 12 (터키)
저자 : 김미영
출판사 : 아울북
출판년 : 2020
정가 : 12000, ISBN : 9788950985554

책소개

카카오프렌즈가 시간여행의 주인공이 되어 펼쳐지는 이야기로 독자들은 카카오프렌즈의 재기발랄한 여행을 통해 세계 곳곳의 다양한 역사와 문화를 경험한다. 깜찍한 캐릭터의 매력에 재미있는 스토리, 알찬 정보까지 겸비한 책이다. 매력적인 악당, 비밀스러운 임무, 임무를 도와줄 비밀 무기 등 첩보물의 특성까지 녹여내어 상상력을 자극하는 짜릿한 모험은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번 책에서 카카오프렌즈가 새롭게 방문하는 나라는 바로 터키다. 아시아 대륙과 유럽 대륙 사이에 위치해 오랜 시간 교두보 역할을 해왔던 터키. 벌써 열두 번째 떠나는 모험이지만, 카카오프렌즈와 대결하는 악당 콤비, 이프와 이브의 방해가 극심해지면서 퍼즐 저장은 쉽지가 않다.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터키에서 카카오프렌즈는 또 어떤 모험을 펼치게 될까? 그리고 과연 이프와 이브의 방해 공작을 물리치고 무사히 퍼즐을 저장할 수 있을까?
[알라딘 제공]
 

저자 / 역자소개

김미영 저자 : 김미영
공주전문대학교(현 공주대학교) 만화예술과와 세종사이버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아동 일러스트 회사에서 근무하다가 만화 잡지 『윙크』에 「무지로소이다」를 연재하며 데뷔했습니다. 툰도시에서 웹툰 「오만잡툰」, 「만무림」을 연재했고, 주요 작품으로는 『야, 이노마!』, 『빌 테면 빌어 봐!』, 『왔다!』, 『기생충』, 『마인드 스쿨2』, 『마인드 스쿨7』, 『마인드 스쿨11』 등이 있습니다.

그림 : 김정한
『아이큐 점프』 신인만화공모전과 서울만화전, 프랑스 독립 200주년 기념만화제, (일본)코믹블래이드 만화공모전 명랑 부문 최우수상 등 여러 대회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서울 정도 600년 기념 타임캡슐’에 그림을 그렸고 『변두리 삼국지』를 신문에 연재했습니다. 지금은 각종 광고 및 삽화 작업과 함께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만화를 그리고 있습니다.
[인터넷 교보문고 제공]

저자의 다른 책

  • Go Go 카카오프렌즈 21 (캐나다, 세계 역사 문화 체험 학습만화)
    2021.08
  • Go Go 카카오프렌즈 20 (한국. 3, 세계 역사 문화 체험 학습만화)
    2021.05
  • Go Go 카카오프렌즈 19 (세계 역사 문화 체험 학습만화,한국 2)
    2021.03
  • Go Go 카카오프렌즈 18 (오스트리아,세계 역사 문화 체험 학습만화)
    2021.01

목차정보

1장 터키 이전에 우리가 있었다
터키 땅의 역사
2장 콘스탄티노플을 정복하라!
오스만 제국의 시작
3장 없는 게 없는 최대의 시장
동서양 무역이 만나는 이스탄불
4장 아야소피아의 변신
터키에서 이슬람의 의미
5장 이슬람의 천재, 미마르 시난
터키를 빛낸 사람들
6장 하얀 목화의 성에서 온천을!
파묵칼레와 로마 시대의 온천
7장 모든 터키인의 아버지
아타튀르크와 독립 전쟁
8장 퍼즐을 찾아 하늘로 GO GO!
신기한 바위가 펼쳐진 카파도키아
부록 _ 컬러링/연표
[인터넷 교보문고 제공]

출판사 서평

카카오프렌즈와 떠나는 세계 역사 문화 여행
동양과 서양을 잇는 세계의 통로, 터키로 Go Go!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등극! 〈GO GO 카카오프렌즈〉 터키 편 출간!
카카오프렌즈와 세계 역사를 배우고, 스페셜 여권에 캐릭터 스티커도 모아 보세요!

★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나온 재미있는 책!
★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다음 책도 얼른 나오면 좋겠어요
★ 책 읽기 싫어했던 아이가 몇 번씩 다시 읽고 있어요
★ 여권 부록 너무 예쁘지 않나요? 스티커까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 우리 아이 첫 세계사는 고고 카카오프렌즈로 시작해야겠어요
★ 고고 카카오프렌즈 덕에 학교에서 인기 만점이 되었어요
- 독자들의 서평 중에서-

누적 판매 70만부를 돌파한 초 베스트셀러 〈GO GO 카카오프렌즈〉 시리즈!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학습만화의 명가 ‘아울북’의 놀라운 콜라보!

〈GO GO 카카오프렌즈〉 시리즈가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에 올라 누적 판매 부수 70만부를 훌쩍 넘겼다. 〈마법천자문〉으로 학습만화의 시장을 연 아울북과 카카오프렌즈가 만나 탄생시킨 이 시리즈에서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무지, 콘, 네오, 프로도, 튜브, 제이지, 어피치는 자신들의 성격을 드러내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내뿜는다. 〈GO GO 카카오프렌즈〉 시리즈는 카카오프렌즈가 시간여행의 주인공이 되어 펼쳐지는 이야기로 독자들은 카카오프렌즈의 재기발랄한 여행을 통해 세계 곳곳의 다양한 역사와 문화를 경험한다. 깜찍한 캐릭터의 매력에 재미있는 스토리, 알찬 정보까지 겸비한 책으로, 어린 독자와 부모님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출간되자마자 베스트셀러에 올라 시리즈 전체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동양과 서양의 문화가 섞인 매력적인 나라 터키!
악당 남매, 이프와 이브도 탐내는 터키 퍼즐을 지켜라!

세계의 역사가 퍼즐 형태로 보관된 ‘히스토리 뱅크’에 악당 이프가 침입하고 퍼즐이 뿔뿔이 흩어져버렸다. 퍼즐의 힘으로 세계를 정복하려는 이프를 막기 위해 카카오프렌즈가 히스토리 뱅크의 요원으로 나섰다. 〈GO GO 카카오프렌즈〉는 이렇게 역사에 ‘만약’이 존재한다면 어떻게 될까 하는 호기심에서 이야기가 시작되었다. 매력적인 악당, 비밀스러운 임무, 임무를 도와줄 비밀 무기 등 첩보물의 특성까지 녹여내어 상상력을 자극하는 짜릿한 모험은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카카오프렌즈가 새롭게 방문하는 나라는 바로 터키다. 아시아 대륙과 유럽 대륙 사이에 위치해 오랜 시간 교두보 역할을 해왔던 터키. 벌써 열두 번째 떠나는 모험이지만, 카카오프렌즈와 대결하는 악당 콤비, 이프와 이브의 방해가 극심해지면서 퍼즐 저장은 쉽지가 않다.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터키에서 카카오프렌즈는 또 어떤 모험을 펼치게 될까? 그리고 과연 이프와 이브의 방해 공작을 물리치고 무사히 퍼즐을 저장할 수 있을까?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파묵칼레와 카파도키아,
터키인의 아버지로 불리는 아타튀르크와 천재 건축가 미마르 시난까지
볼거리도, 만날 사람도 많은 매력 만점 터키로 모두모두 모여라!

형제의 나라로 불리며 아이스크림과 케밥으로도 유명한 터키. 하지만 터키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아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 아시아 대륙인 아나톨리아 반도와 유럽에 걸쳐 있는 터키는 세계사를 이해하는 데 중요한 열쇠가 되는 나라이자, 오래 전부터 서양과 동양의 문화가 섞인 자신만의 독특한 문화를 일궈낸 나라다. 이번 모험에서 카카오프렌즈는 터키의 오랜 역사와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여러 사건과 다양한 인물을 만나며 융성한 문화를 일군 터키를 이해해 간다.
성당으로 지어졌지만 이슬람 사원을 거쳐 지금은 박물관으로 재탄생한 아야소피아, 오스만의 미켈란젤로라 불린 미마르 시난이 지은 각종 모스크, 카파도키아의 신기한 지하 도시 데린쿠유까지… 카카오프렌즈는 터키의 대표 장소에 얽힌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통해 터키가 거쳐 온 역사와 문화를 배운다. 나아가 고대 그리스 유적인 히에라폴리스와 하얀 눈이 덮인 듯 아름다운 파묵칼레가 어떻게 유네스코 세계 복합문화유산으로 선정되었는지, 초대 대통령인 아타튀르크는 어째서 터키인의 아버지로 불리는지 등 어디가서 ‘터키 좀 안다’고 말할 수 있을 이야기도 함께 알아간다.
사람이 만든 아름다운 문화유산도, 자연이 빚은 신비로운 자연 환경도 가득한 터키.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터키를 누비다 보면 공들여 외우지 않아도 터키의 문화를 쏙쏙 이해하게 될 것이다. 교과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생생한 터키를 지금 바로 체험해 보자.

세계라는 무대에서 꿈을 펼칠 아이들을 위한 세계 역사 문화 체험 학습만화
카카오프렌즈와 세계 곳곳을 누비며 역사 문화를 배운다!

‘글로벌 시대’라는 단어가 구태의연하게 느껴질 정도로 오늘날 세계는 하나의 공동체로, 또 실시간 공동체로 묶여 있다. 세계를 무대로 꿈을 꾸고, 세계를 상대로 경쟁해야 하는 아이들. 하지만 그들에 대해서, 그곳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있을까?
이 시리즈는 세계를 무대로 자신들의 꿈을 펼칠 아이들을 위해 기획된 세계역사문화체험 학습만화이다. 처음 세계를 접하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세계의 역사, 문화, 인물들에 대해 독자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주제와 내용을 재미있는 스토리로 풀어내어 직접 여행을 떠나는 것보다 훨씬 다채롭게 세계의 문화와 역사를 체험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생생한 사진과 자세한 설명으로 구성된 역사 문화 상식 코너는 독자들의 경험을 더욱 깊고 흥미롭게 채워 준다.
[인터넷 교보문고 제공]